티스토리 뷰

목차



    아기 장난감이나 책, 옷들은 처음엔 거의 누군가에게 받은 걸로 돌려막기 했어요ㅎㅎ 그러다 슬슬 한계를 느끼고, 지금 우리 아기에게 필요한게 막상 별로 없더라구요. 책도 좀 보여주고 싶은데 얻은것들이 지금 아기가 보기에 맞는건지도 모르겠고... 해서 또 검색!!ㅎ 아기가 좋아할만한 책을 검색하다 '튤립사운드북' 이라는걸 또 알게됐죠.ㅎㅎ 이것도 오래 가지고 논다기에 구입했습니다. 분홍이세트로~

     


     

    #. 생김새

    제가 산 튤립사운드북 분홍이 세트는 이렇게 4개예요. 하나는 영어고요;; 영어교육에 크게 관심이 없는지라 개인적으론 별로 마음에 드는 구성은 아니었어요.

     

    어쨌든 요 분홍이~ 이게 다른 책들보다 천원인가 더 비쌀거예요. 다른책들은 한번 누르면 안에 담겨있는 곡이 한번씩 재생되고 끝인데 이건 무한반복이더라구요ㅎㅎ 책 페이지도 훨씬 많구요. 참 신기하고 예쁘게 생겼죠? ㅎㅎ

     

    분홍이 빼고는 모두 5페이지밖에 안되요. 그림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게 참 맘에 들더라구요.

    튤립봉(?)을 흔들때마다 효과음처럼 나오는 것도 너무 귀엽고요^^

     

    이건 무슨 율동이 그려져있는데 이 율동을 보고 따라서 춤출날이 오려면 아지익~ 멀었겠죠?!ㅎㅎ 나름 생소한 동요도 있어서 제가 손이 잘 안가던 책이었는데 아기는 은근 잘 보더라구요. 특히 '닮은 곳이 있대요' 동요는 제가 막 율동해주고 해서 그런지 처음에 이 페이지를 잘 보더라구요.

     

    탐탁치 않았던 영어동요는 제가 영어를 너무 못해서ㅎㅎㅎ 처음엔 같이 따라부르는게 어려웠어요^^;; 근데 이것도 계속 들으니까 따라 불러지더라구요ㅎㅎ 역시 반복의 힘은 무서워요.

     

    어떤 육아 유튜브 보니까 아기가 좀 크니 저 튤립봉을 전부 틀어놓던데... 저희 아기가 얼마전에 그러더라구요-.,- 몰래 하나씩 껐답니다.

     

     

    #. 아쉬운점 & 좋은점

    튤립사운드북 분홍이 세트는 꽤 일찍 들이고 돌이 되어가는 지금까지 잘 가지고 놀고 있어요. 에듀테이블보다 더 일찍 들였어요. 

     

    에듀테이블 후기 궁금하신분은 밑에~

     

    코니스 에듀테이블 사용시기, 뽕뽑을까?!

    에듀테이블은 정말 일찍들였어요. 첫 아이라 매일 어떻게 놀아줘야 하는지가 너무 고민이어서 놀아주기, 장난감검색을 매일 엄청했죠. 아직 뒤집기도 제대로 잘 못하는 시기였을거예요. 아기체

    sparklinggy20.tistory.com

    사실 요새는 예전만큼 열정적으로 보진 않지만 그래도 이젠 자기가 눌렀다 멈췄다 막 반복해요ㅎㅎ 여러개 한번에 틀어놔서 정신이 없다는@@

    아쉬운건 페이지가 별로 없는거?!.. 낱권보단 셋트로 4권정도는 있어야 오래볼 것 같아요.

    좋은점은 뭐니뭐니해도 아기가 오랫동안 좋아한다는거!! 사실 이거면 된거 아니겠어요?!ㅎㅎ

     


     

    이것 역시 일찍 들여서 최대한 뽕뽑는게 좋은 아이템인듯해요. 처음엔 누르는거 못해서 제가 노래 눌러서 들려주면서 책장 넘겨주면 엄청 열심히 보고 어느샌간 노래나오면 막 몸을 흔들흔들 흥을 주체를 못하더라구요ㅎㅎㅎ 얼마나 웃긴지... 그러다 어느샌가 손가락에 누를 수 있는 힘이 생기자 자기가 눌렀다 멈췄다를 엄청 반복하더니 어느샌가 앉아서 이리저리 책을 넘기면서 보고 그러더라구요. 

     

    전 한꺼번에 책 다 보여주지 않고 좀 단계를 둬서 보여줬어요. 너무 한꺼번에 많은 것을 보면 정신없을까봐요.

    처음엔 분홍이 먼저 들려주고.. 한참후에 토마토 보여주고~ 그다음에 율동 보여주고 영어 보여주고 했어요. 율동이는 그림도 별로 재미없어 보이고 좋아하려나~ 했는데 이것도 꽤 잘 보더라구요. 아기의 머릿속은 알수가 없으니ㅎㅎ 영어는 자는 방에 놔뒀는데 자기가 일어나면 그거 틀어서 들어요ㅎㅎ 노랫소리 들리면 아~ 깼구나~ 하고요ㅋㅋ

    아무튼 골고루 잘 보고 있어요. 이것도 사고서 하나도 아깝지 않은 아이템중에 하나예요. 이 책 덕분에 생전 몰랐던 동요를 많이 알게됐어요^^;; 어쩔 땐 제가 더 신나서 따라부르고 있음.ㅎㅎ 어디갈때 한권은 꼭 챙겨가는 아이템이죠. 좀 안심이 된달까?ㅎㅎ

    돌지난 지금은 다른 노래책들도 생겨서 새로운거 위주로 보고 듣지만 여전히 보긴 보더라구요.

    튤립사운드북 분홍이 세트, 살지말지 고민이신분들 그냥 사세요. 

     

     

    튤립 사운드북 분홍이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쿠팡으로부터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