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육아는 처음이라... 아기는 계속 커져가는데 발달에 맞춰 당췌 어떤것들을 장만해야 하는지 매번 너무 당황스럽더라구요. 막 검색하다가 뭐야 이런게 있었어?! 하는 일이 다반사~. 뭐가 국민장난감인지도 모르겠고... 하나부터 열까지 일일이 다 검색해야하니 정말 육아 시작한 후로는 무슨 검색지옥에 빠진 것 같아요;; 

    그래서 또 검색해본 결과!ㅎㅎ 블루래빗 아이큐베이비라는 장난감 전집이 있더라구요. 발달과정에 맞춘 장난감들이 36개월까지 쫘악~ 있다!! 장난감 고민할필요없겠음!! 근데 이거 뭔가 구하기 어렵다;; 인터넷에서 그냥 파는건 그냥 왠지 믿음이 안가고^^;; 홈쇼핑으로 사고 싶은데 계속 품절 ㅠㅠ 그래서 '홈쇼핑모아' 앱에서 '아이큐베이비' 키워드 알람해놓고 잊어버리고 있다가 드디어!! 알람이 떴습니다.

    '현대홈쇼핑' 방송예정!! 구매!! 그리고 도착!!

     


     

    #. 구성

     

    요렇게 큰 박스가 와요. 사실 첫 느낌은 생각보다 크진않네?! 였어요 ㅎㅎ 후기에 워낙 거대한 박스가 온다기에 뭔가 엄청난게 올것이라 생각했는데... 으음... 제 예상보다는 아니었네요ㅎㅎ

     

     

     

    안에는 요렇게~ 테트리스하듯 꽉꽉 채워져있는 장난감과 교구들.

     

     

     

    이 원목자석 낚시놀이는 사은품이었는데 블루래빗아이큐베이비보다 더 먼저 도착했어요. 근데 그 후로 똑같은게 한번 더 왔네요;; 뭐지?! 그냥 꿀꺽할수도 있었지만 뭐... 양심상 반품했습니다. ㅎㅎ

     

     

     

    박스안에는 이런 책자가 있어요.

     

     

     

    요렇게 발달과정에 맞는 장난감들을 알려주고 체크리스트도 있어서 다 왔는지 체크해볼 수도 있어요.

     

     

     

    그냥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꼬꼬맘~ 저 작은 삐약이를 호루라기처럼 불면 꼬꼬맘이 막 움직인대요~ 그래서 홈쇼핑에서도 엄마들은 그냥 식탁에 편하게 앉아서 한번씩 후후 불어주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 짧은 사용후기

     

    한번에 다 꺼내놓으면 좁은집에 난리날거 같아서^^;; 1단계 교구들만 꺼냈습니다. 저희아긴 이제 막 5개월정도 됐거든요. 이른둥이라 딱! 몇개월됐다! 계산하기 애매하지만 대략 5개월로 계산하고 있어요. 

     

    '까꿍'책은 잠깐은 잘 봐요. 근데 아기가 자꾸 만지려고 하고 캐릭터 팔을 잡고 땡기려고해서^^;; 찢어지고 손빌까봐 그게 좀 겁나더라구요. 그리고 오래보진 않더라구요.

    모빌은 처음 보는거라 신기한지 좀 보더라구요. 작은 그림책도 4개 들어있는데 그중에서 동물나오는거 소리내주면서 보여주니까 엄청 좋아하더라구요ㅎㅎ 특히 멍멍이에 빠져서 완전 뚫어지게 봐요. 다른 그림들은 아직은 별 흥미 없는것 같구요 ㅎㅎ

    삐약이딸랑이들은 생각보다 별로 관심 없어하고

    치발기는 워낙 입에넣는거 좋아하니까 그냥 막 입에 넣는데 자꾸 떨어뜨려서 계속 씻어줘야하고^^;;

    푸우 헝겁책은 생각보다 관심있어하더라구요. 집에 저 비슷한 사이즈의 소 모양 헝겁책이 있는데 그건 막 성질내면서 안좋아하더니 저건 처음보는거라 그런가 또 유심히 보고 입에 가져가려하더라구요.

    무민은 아직까진 별로 관심없는것 같고

    나비모양 장난감은 관심은 있어합니다. 자꾸 빨려고해서그렇지^^;; 저 동그란 더듬이부분을 입에 물고있으면 되게 웃겨요ㅎㅎㅎ 빨간 불빛이 입에서 ㅎㅎㅎ 위생상 못먹게하고싶지만... 같이 딸려있는책도 별로 큰 관심은 없는 것 같구요. ㅎ

     


     

    사실 현대홈쇼핑 방송하면서도 이걸 사야되나 말아야되나 계속 고민했어요. 주문하고 나서도요. 아무래도 큰돈 나가는거고 집이 꽉차는것도 싫고 가지고노는 장난감만 가지고논다고... 그냥 그때그때 사주라고 하는 후기도 있고해서요. 근데 사길 잘했다는 만족후기 믿고 구매했습니다. '블루래빗아이큐베이비'는 워낙 체험단 후기들이 많아서 믿음이 좀 안갔던건 사실인데^^;;... 그날 홈쇼핑 또 매진되서 괜히 뿌듯ㅎㅎ 나중에 중고로 내놔도 될것같고해서 주문했습니다.

    뭐... 이제 1단계라 앞으로 저것들 잘 가지고 놀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좀 든든하네요 ㅎㅎㅎ 전 둘째 생각도 있어서 쓰다가 둘째물려주면 되니까요~ 솔직히 이거 있어도 또 다른 장난감들 살것 같긴 합니다만^^;; 아직까지는 후회는 없어요. 저런 단계별 장난감은 빨리 사서 뽕뽑는게 제일이라 생각하니까요~ 한두푼도 아니고 아기마다 취향이 너무 달라서 이거 강력추천이욧!! 이라고 하진 못하겠지만 일단 초보엄마인 전 마음이 든든합니다ㅋㅋㅋ 그걸로 전 만족~ㅎㅎ